서면, 이웃을 위한 나눔에 엔딩은 없습니다.
김영창 국제로타리3680지구 제9지역대표 릴레이 후원 참여
2017-04-28 이지원 기자
[시사매거진]서면 주민들의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엔딩은 없는 듯 합니다.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사)서면사랑후원회가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과 다양한 방식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3월부터 추진하는 릴레이 후원의 후원자가 지속적으로 발굴되고 있다.
지난 27일에는 서면 릴레이 후원의 18번째 후원자로 김영창 국제로타리3680지구 제9지역대표가 참여했다.
서면 홍원항에서 신대영 수산도 운영하며 지역을 위한 크고 작은 봉사활동과 나눔 활동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김영창 대표는 서면에서 추진 중인 릴레이 후원의 활동소식을 듣고 한 걸음에 달려와 18번째 후원자로 참여하게 됐다.
김영창 대표는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끝은 없다고 생각 한다”며 “앞으로도 주민을 위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작은 힘이지만 서면 주민 모두가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후원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18번째 릴레이 후원의 순간을 함께 한 정해순 서면장은 “지금까지 후원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으로 저소득 가정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여 지역 내에서 나눔 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 고 말했다.